마담투소 부산... 세계 최고의 유명인사를 밀랍인형으로.. by 남선북마

마담투소.. 세계 최고의 유명인사들을 밀랍인형으로 만나볼수 있는 '마담 투소'가 우리나라에도 생긴지 시간이 꽤 됐다.
방송에서 보고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해운대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에 영화보러 갔다가 들러봤다.
알고보니 내년 3월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고 하니 가보길 잘했다 싶다.
그런데 입장료가 9,000원이나 한다.. 한 10분정도 둘러볼 거리에 비하면 고가라고 생각된다.

여기서 사진으로 미리 보고, 한번 가서 볼지 판단하는데 도움이 되길 ..
마담 투소에 들어가지 않아도 홍보용으로 브루스 윌리스옹 께서 입구에 나와계시다.. 다이하드4 촬영중에 오셨나보다.
들어가자 마자 욘사마가 웃으며 반긴다.. 다분히 일본인 관광객들을 의식한 배치인것 같다.
무비스타만 있는게 아니라.. 유명인물이라면 가리지 않는다.. 미합중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
놀라게 해드려 죄송..
조니 뎁.. 무섭게 생겼네..
조지 클루니.. 진짜 사람같았던 밀랍인형중 하나...
레이디 가가.. 정확히 실물사이즈라고 하던데.. 서양스타중에서 정말 아담하더라.. 160도 안되는것 같았다...155쯤?
짐 캐리.. 구도가 이상해..
팝의 황제시여..
이분은 전대 황제..
백암선생.. 운동하다가 노려보시네..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커플.. 사이좋은 커플로 오래 지냈는데.. 아직 정식 결혼은 안했다는 신기한 사람들.
빵형.. 수염이 잘어울려..
졸리양.. 키 크고 늘씬하다..  그야말로 마네킹..
정겨운 성룡 따거.. 젋었을적 모습인거 같다.
많은 스타들이 있지만, 이분이 마담투소 부산의 하이라이트시다.
밀랍인형임에도 불구하고 보는 이들마다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우아한 미모를 뽐낸다.
쑥 둘러보면서 오던 관람객들도 여기에 오면, 오드리 햅번 옆자리에 앉아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정체된다.
마담투소 부산에는 이외에 닉쿤. 마돈나. 스파이더맨 정도만 더 있고 이게 다이다..
신기한 체험이긴한데.. 공간의 한계인지 구경할 거리가 너무 적어 아쉽다..
차라리 돈을 더 받더라도 좀 더 많은 스타들을 보았으면 좋겠다.
그래도 언제 또 기회가 올지 모르는 한시 전시에다.. 좋아하는 스타가 있다면 가봐서 손해볼 것은 없는거 같다.
어차피 영화한편 가격이니...

덧글

  • Uglycat 2012/11/03 21:50 # 답글

    스크롤을 내릴 때마다 감탄... 감탄...!
  • 남선북마 2012/11/04 00:59 #

    내년 3월까지만 전시하고 철수한다고 하니 기회되면 가보세요.. 재미있는 기념촬영하기 좋은 곳입니다.
  • Uglycat 2012/11/04 08:56 #

    그런데 제가 사는 곳에서 무지 먼 곳이라 무리... -┌
댓글 입력 영역


시계

통계 위젯 (블랙)

01
11
148341